노래 듣기♬ (2)

김학래, 임철우 - 내가 (가사첨부)

조금만천천히 2022. 8. 6. 23:47

https://youtu.be/K0crMy3b14Q

 

이 세상에 깊은 꿈있으니

아득한 사랑에 눈을 내리고

 

우리 사랑에 노래 있다면

아름다운 생찾으리라

 

이 세상에 슬픈 꿈있으니

외로운 마음에 비를 적시고

 

우리 그리움에 날개 있다면

상념의 방랑자 되리라

 

이 내 마음 다하도록 사랑한다면

슬픔과 이별 뿐이네

 

이 내 온정 다하도록 사랑한다면

진실과 믿음 뿐이네

 

내가 말없는 방랑자라면

이 세상의 돌이되겠소

 

내가 님찾는 떠돌이라면

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

 

이 세상에 기쁜 꿈 있으니

가득한 사랑의 눈을 내리고

 

우리 사랑에 노래 있다면

아름다운 생 찾으리다

 

이 내 마음 다하도록 사랑한다면

슬픔과 이별 뿐이네

 

이 내 온정 다하도록 사랑한다면

진실과 믿음 뿐이네

 

내가 말없는 방랑자라면

이 세상의 돌이되겠소

 

내가 님찾는 떠돌이라면

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

 

내가 말없는 방랑자라면

이 세상의 돌이되겠소

 

내가 님찾는 떠돌이라면

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

 

내가 말없는 방랑자라면

이 세상의 돌이되겠소

 

내가 님찾는 떠돌이라면

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

 

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

 

이 세상 끝까지 가겠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