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 듣기 ♬

태군 - 속았다 (가사첨부)

조금만천천히 2022. 10. 11. 02:03

https://youtu.be/KfEemsv99wA

 

 

니가 떠났고

아무 일 없듯 웃어넘겼고

 

뒤돌아섰는데 애써 지웠는데

지금 와서 날 돌아오라고

 

아니야 넌 모두 거짓말

잠시뿐인 그런 뻔한 말

 

내 눈을 맞춰도 내 몸을 안아도

자꾸만 니가 싫어지고

 

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

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

 

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

이미 나는 널 널 널 지웠다

 

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

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

 

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

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

 

니가 웃었고

아무 일 없듯 나를 만졌고

 

단둘이 뿐인데 날 유혹 하는데

예전처럼 날 안고 싶다고

 

아니야 넌 모두 거짓말

잠시뿐인 그런 뻔한 말

 

내 눈을 맞춰도 내 몸을 안아도

자꾸만 다른 남자 손길

 

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

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

 

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

이미 나는 널 널 널 지웠다

 

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

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

 

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

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

 

[아니야 정말 그런 거 아니야

나 너밖에 없는 거 몰라? 왜 그래 이러지마]

 

이러지마 난 싫어

더 이상은 안속아

 

이젠 안 믿어 (uh!)

다신 안 믿어 (uh!)

 

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

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

 

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

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

 

[내가 널 믿을 것 같애?

됐거든 그만하자 니 갈 길가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