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 듣기 ♬

츠키 - 난 사랑을 아직 몰라 (가사첨부)

조금만천천히 2023. 8. 15. 10:18

https://youtu.be/kcICEQfHX2I

 

 

만날 수 없잖아

느낌이 중요해

 

난 그렇게 생각해

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

 

한 번을 만나도

느낌이 중요해

 

난 그렇게 생각해

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

 

너는 사랑을 말하지만

그건 좀 곤란해

 

진짜 사랑이라는 건

서로 느낌이라는데

 

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

조금 더 기다려

 

진짜 사랑한다면

조금 더 참아 주겠지

 

한 번을 만나도

느낌이 중요해

 

난 그렇게 생각해

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

 

나를 만나자고

너는 나를 찾아와도

 

나는 너를 몰라

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

 

너는 사랑을 말하지만

그건 좀 곤란해

 

진짜 사랑이라는 건

서로 느낌이라는데

 

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

조금 더 기다려

 

진짜 사랑한다면

조금 더 참아 주겠지

 

한 번을 만나도

느낌이 중요해

 

난 그렇게 생각해

너무 빠른 것도 난 싫어

 

나를 만나자고

너는 나를 찾아와도

 

나는 너를 몰라

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

 

나를 만나자고

너는 나를 찾아와도

 

나는 너를 몰라

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