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래 듣기♬ (2)

박성신 - 한번만 더 (가사첨부)

조금만천천히 2022. 5. 16. 01:43

https://youtu.be/sd1lW4F7VYI

 

 

멀어지는 나의 뒷모습을 보면은

떨어지는 눈물 참을 수가 없다고

 

그냥 돌아서서 외면하는

그대의 초라한 어깨가 슬퍼

 

이젠 다시 볼 수 없을거란 인사에

나의 눈물 고인 눈물방울 흐르고

 

그대 돌아서서 외면하고 있지만

흐르는 눈물은 알아

 

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

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

 

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

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 나

 

이렇게 애원하잖아

 

헤이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 봐

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

 

마지막 한번만 더

그대의 가슴에 안기고 싶어

 

이뤄질수 없는 사랑이라 느껴도

헤어져야 하는 사랑인줄 몰랐어

 

그대 돌아서서 외면하는 이유를

말하여 줄 수는 없나

 

이렇게 쉽게 끝나는건가

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

 

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

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 나

 

이렇게 애원하잖아

 

헤이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 봐

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

 

마지막 한번만 더

그대 곁에 잠이 들고 싶어

 

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

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 나

 

이렇게 애원하잖아